화려하게 컴백하는 시리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2> 내년 1월 3일 개봉, <토이 스토리4> 내년 6월 개봉확정 박성민 기자l승인2018.12.14l수정2018.12.14 22:1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추억 속에 고이 간직되어 있던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토이 스토리>가 더욱 새롭고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와 오랜 시간 기다린 관객들에게 무한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며 시리즈 애니메이션의 진가를 발휘한다.

오락실 8비트 게임을 소재로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먹왕 랄프>의 7년 만에 돌아온 속편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랜섬웨어 급 사고를 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락실 세상을 다뤘던 1편에 이어 끝없이 펼쳐진 무한대의 인터넷 세상을 배경으로 ‘랄프’와 ‘바넬로피’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24시간 쉬지 않는 인터넷의 특성을 활용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거대하고 복잡한 시스템을 인격화시킨 기발한 아이디어까지 무한한 재미를 가득 담아 사고뭉치 ‘랄프’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화답할 예정이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사상 처음으로 1편을 만들었던 작가와 제작진, 배우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전세계 흥행 수익 2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갤 가돗, 타라지 P. 헨슨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와 디즈니 공주들의 특별출연, 이매진 드래곤스의 OST 참여까지 눈과 귀가 즐거운 속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픽사의 대표작 ‘토이 스토리’ 시리즈 <토이 스토리4>가 2019년 6월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장난감 친구들의 반가운 모습을 담은 ‘웰컴백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토이 스토리4>는 새 주인 ‘보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우디’와 ‘버즈’가 사라진 ‘보핍’을 찾아 장난감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번에 공개한 ‘우디’와 ‘버즈’의 캐릭터 컷은 굳건한 존재감을 증명하듯 당당한 포즈로 <토이 스토리4>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웰컴백 예고편’은 추억의 팝송 ‘Both Side Now’을 배경으로 ‘토이 스토리’ 전 시리즈를 함께한 장난감 우디, 버즈, 제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미세스 포테이토 헤드, 렉스, 햄, 알린, 슬링키까지 추억의 친구들이 손에 손을 잡고 도는 행복한 순간을 슬로우 모션으로 잡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난 장난감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색다른 뉴 페이스 ‘포키’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포키’는 일회용 포크 숟가락에 눈과 입 그리고 팔 다리를 붙여 완성한 최초의 핸드메이드 장남감으로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표정으로 난동을 피우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토이 스토리4>는 ‘우디’ 역에 톰 행크스, ‘버즈’ 역에 팀 알렌 등 전 시리즈를 함께한 배우들이 총 출동해 반가움을 더하는 한편, 더욱 새롭고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무장하고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062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46, 1113호(청담동,경원하이츠텔)  |  대표전화 : 02)518-0066
등록번호 : 서울,다03095  |   등록일자 : 1993년 7월 23일  |  발행인 : (주)강남내일신문 김성화  |  편집인 : 김성화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화
Copyright © 2019 강남내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