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 안에 나만의 프라이빗 갤러리를 만나다

강남내일신문l승인2021.02.19l수정2021.02.19 21:3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주목받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잭슨 심(Jackson Shim)의 작품을 객실 안에서 감상하며 마치 야외 갤러리에 피크닉 나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갤러리 인더룸 with 잭슨심’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최근 전시 관람이 자유롭지 못하고 아트페어의 부재로 문화 활을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에 투숙하며 프라이빗하게 그림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 이번 패키지는 운영 기간 동안 컨셉트룸뿐 아니라 호텔 1층 로비에도 잭슨심의 작품 3점을 함께 전시해 누구나 잭슨심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갤러리 인더룸 with 잭슨심’ 패키지에는 일반 객실의 약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약 3천만원 상당의 작품 5점과 잭슨심이 직접 객실 창문에 그린 그림으로 꾸며 완벽한 갤러리로 탈바꿈시킨 컨셉트룸을 제공한다. 여기에 아티스트 잭슨 심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꾸민 그림 포스터북과 티셔츠를 선물로 소장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는 작품 감상뿐 아니라, 마치 작가의 작품 세계처럼 객실을 이색적이고 즐거운 공간으로 변신시켜 야외에 피크닉을 나온 듯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캠핑 의자와 캠핑 테이블을 비치했다. 여기에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의 하이볼과 콜드컷, 치즈 플레이트, 멜론 프로슈토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을 제공하고, ‘제임슨’의 하이볼 컵과 에코백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 1층 브래서리에서의 2인 조식과 호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이 작품을 구입할 시 인터컨티넨탈 한정 에디션으로 고객의 이름을 넣은 드로잉도 증정한다.

아티스트에게는 고객들에게 본인의 작품을 오롯이 1박 2일간 전시할 기회가 마련되고 고객들은 특별한 작품 관람 기회와 선물로 제공되는 아티스트의 에디션을 소장할 수 있다. 가격은 3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3430-8888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남내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062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46, 1113호(청담동,경원하이츠텔)  |  대표전화 : 02)518-0066
등록번호 : 서울,다03095  |   등록일자 : 1993년 7월 23일  |  발행인 : (주)강남내일신문 김성화  |  편집인 : 김성화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화
Copyright © 2021 강남내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