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아이스 뮤지컬로 재탄생

7월 31일~ 8월 11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세계적 수준의 아이스 쇼 선사 박성민 기자l승인2019.06.05l수정2019.06.05 16:2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올 여름, 디즈니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해외 오리지널 캐스팅으로 내한한다. 지난 4월 23일 얼리버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 SP석 1분만에 매진 등에 이어 2차 티켓까지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렇듯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잡은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의 인기비결은 국내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사랑 받은 <겨울왕국>을 원작으로 한 아이스 뮤지컬이라는 부분과 세계적인 아이스 쇼의 요소를 두루 갖춘 공연이라는 점에서 비롯된다.

이미 전세계 40여 개국 1,200만 명이 넘는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에서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 부문 수상을 기록한 ‘렛 잇 고’(Let It Go)를 포함해 ‘러브 이즈 오픈 도어’(Love Is Open Door), ‘두 유 원트 투 빌드 어 스노우맨?’(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수록곡을 빠짐없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무대 또한 초연 당시 디즈니 온 아이스 사상 역대 최대 규모로 심혈을 기울였다. 아렌델 왕국의 심볼까지 그대로 재현해내는 섬세함 뿐 아니라 마법과도 같은 무대 세트와 화려한 의상, 소품 그리고 제설기 20대가 동원되는 눈보라 장면 등 스케일 있는 볼거리까지 다 갖췄다.

여기에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는 세계적 수준의 아이스 쇼를 선사한다. 국제 대회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스케이터들이 참여하면서 어떤 뮤지컬에서도 만날 수 없는 얼음 위의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상상을 뛰어넘는 엘사와 안나의 고난도 피겨 기술을 선보이는 솔로 무대와 크리스토프의 환상적인 아이스 아크로바틱, 20여명이 넘는 대규모 아이스 군무로 펼쳐지는 올라프의 넘버 ‘인 썸머’(In Summer) 등 뮤지컬과 아이스 쇼의 만남을 넘어서 얼음 위의 블록버스터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최사인 레즈락 관계자는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오직 ‘겨울왕국’ 전막으로만 펼쳐지기 때문에 뮤지컬적인 요소들이 많다”라면서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익숙한 스토리와 귀에 감기는 주옥같은 넘버, 뛰어난 스케이팅 실력은 물론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스케이터 등 3박자를 모두 갖췄다. 이번 내한 공연은 지금껏 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과 경이로운 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여름, 단 하나의 특별하고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디즈니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 오리지널 팀 첫 내한 공연은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062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46, 1113호(청담동,경원하이츠텔)  |  대표전화 : 02)518-0066
등록번호 : 서울,다03095  |   등록일자 : 1993년 7월 23일  |  발행인 : (주)강남내일신문 김성화  |  편집인 : 김성화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화
Copyright © 2019 강남내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