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해적들과 함께 떠나는 보물찾기 대모험

강남내일신문l승인2019.04.26l수정2019.04.26 17:3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을 공식 후원사인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와 함께 선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동심을 자극하는 해적 이야기를 콘셉트로 체험형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얀트리 서울 키즈클럽에서 진행하는 이번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은 해적들의 보물 지도와 오랜 시간 숨겨져 있는 전설 속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은 해적들의 지도를 받은 뒤 지도에 표시된 장소로 모험을 떠난다. 지도가 가리키는 장소에서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이다.

총 9개의 미션은 수상 액티비티인 ‘너의 스피드를 보여라’부터 ‘현상범을 찾아라’, ‘해적 사진을 찍어라’, ‘암호를 풀어라’, ‘진짜 해적은 누구?’ 등으로 두뇌를 자극하고 사회성 향상, 신체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활동들로 구성됐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하이키(HighKey)’ 전시 및 체험 공간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성장판 자극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본 행사는 보물 찾기 외에도 야외 공연인 ‘해적 축제 한마당’이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지며,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아시스의 해적은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에서 진행되지만 메인 풀과 키즈 풀은 행사에 사용되기 때문에 입수가 불가한 행사이다. 단,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 마련된 프라이빗 카바나의 이용권을 사전 구매할 경우 카바나의 프라이빗 풀에 입수가 가능하다. 또한, 오아시스 레스토랑은 체험 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오아시스의 해적’은 5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상시 입장 가능하다. 입장료는 비회원을 기준으로 어린이 11만원, 성인 4만4천원이다.

문의: 02-2250-8102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남내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062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46, 1113호(청담동,경원하이츠텔)  |  대표전화 : 02)518-0066
등록번호 : 서울,다03095  |   등록일자 : 1993년 7월 23일  |  발행인 : (주)강남내일신문 김성화  |  편집인 : 김성화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화
Copyright © 2019 강남내일신문. All rights reserved.